스티브 배넌의 신작 다큐멘터리 영화 ‘Trump @War’ 온라인에서 무료 방송 시작
▲ 11월 중간선거를 앞둔 역대 대통령 지지율
|
트럼프 앳 워(Trump @War)가 온라인 영화 배급 협력사인 웨스턴 저널(Western Journal)과 함께 원본 무삭제 HD 영화인 Trump @War 를 전세계 시청자들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Trumpmovienow.com 웹사이트에서 내보낸다고 발표했다.
스티브 배넌(Stephen K. Bannon)은 “웨스턴 저널이 큰 일을 해냈고 이들이 우리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는 정치적 신념과 상관 없이 모든 미국인들이 봐야 하는 영화”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이 나라에게 매우 역사적 순간이며 다가올 선거에서는 그 어느 누구도 방관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배넌이 감독을 맡고 댄 플루에트(Dan Fleuette)가 제작한 Trump @War는 근대 미국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선거 캠페인을 역설하고 있으며 트럼프 대통령의 유산을 굳건히 하는데 중대한 운명이 걸려 있는 2018년 11월 중간선거의 앞을 내다보는 것이다.
웨스턴 저널 최고경영자인 패트릭 브라운(Patrick Brown)은 “스티브 배넌과 그의 팀의 다시 한 번 해냈다”며 “이는 2018년에 가장 관심을 사로잡는 다큐멘터리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전세계 누구나가 어떤 기기든 상관 없이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게 해준 팀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브라운(Brown)은 “최근 빅 테크(Big Tech)로 인해 보수적인 콘텐츠가 억제됨에 따라 이런 영화의 무료 상영이 특히나 쉽지 않은 일이 되었다”며 “그러나 우리의 기술 전문가 팀 덕분에 이 영화를 공유하는 것이 친구나 가족들에게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을 보내는 것만큼이나 쉬운 일이 되었다”고 말했다.
Trump @War 에는 코리 르완도우스키(Corey Lewandowski), 피트 헤그세스(Pete Hegseth), 세바스찬 고르카(Sebastian Gorka), 라힘 카삼(Raheem Kassam), 소니 존슨(Sonnie Johnson), 레이나드 잭슨(Raynard Jackson), 알프레도 오티즈(Alfredo Ortiz), 사샤 공(Sasha Gong) 박사, 에릭 프린스(Erik Prince), 조 콘차(Joe Concha), 리안차오 한(Lianchao Han), 빌 거츠(Bill Gertz), 마이클 카푸토(Michael Caputo), 그리고 롭 웨이싱어(Rob Wasinger) 등이 출연하고 있다.
Trump @War에 출연한 트럼프 대통령 전 부보좌관(Deputy Assistant), 세바스탄 고르카 박사는 “이번 선거주기는 우리나라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이해관계가 걸린 문제이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는 미국우선주의(America First),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경제, 세금 축소, 보다 유리한 무역 협상, 그리고 이민 개혁을 통한 미국 주권의 재정립 약속 등 상식적인 공약을 내걸어 지지자들의 가슴 속에서 잠자고 있던 열정에 불을 당기면서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선거가 미국 근대 역사 상 가장 중요한 선거임에는 틀림없다. 이 다큐멘터리는 미국 정치에서 계속되고 있는 변혁을 강조하면서 이 나라의 잊혀진 계층들이 깜짝 놀랄만한 승리를 이루어내면서 양 당의 확고부동한 정치적 계급을 뒤집어 놓은 정치 신인으로서의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최근 “다시 싸움을 걸어 온 ‘한심한 무리들’(‘Deplorables’ Called Into Battle Again)”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쓴 월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의 제랄드 셉(Gerald Seib) 워싱턴 지국장은 이 기사에서 “중간선거가 다가오면서 과거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적 자문을 맡았던 스티브 배넌(Steve Bannon)이 지지자들을 결집시키고 있다… 순수한 트럼프 식 아드레날린이 나오는 데는 1시간 15분이면 된다…대통령을 탄핵하려는 경쟁자들의 방해 노력에 맞서 공화당원들은 2018년 선거에 참여하라고 당차게 경고하면서 말을 맺는다”고 언급한다.
또한 배넌과 플루에트도 클린턴 재단의 부패를 파헤치는데 도움을 준 촉발제가 되었던 폭로 다큐멘터리, ‘클린턴 캐시(Clinton Cash)’를 공동으로 집필, 제작한 바 있다.
Trumpmovienow.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00055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TRUMP @WAR 언론연락처: 트럼프 앳 워(Trump @War) 알렉산드라 프레이트(Alexandra Preate)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