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오창석, ‘포스트 최수종’ 노린다! ‘아아 커플’ 여자친구 위한 생일 이벤트! 큰 규모에 일동 깜짝!
라디오스타
기사입력: 2019/12/10 [14:13]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오창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를 위한 생일 이벤트를 털어놓는다. 사랑만큼이나 큰 규모의 이벤트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역 온주완, 박정아, 오창석,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일로 만난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창석이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그는 최근 모델 이채은과 공개 연애를 선언, ‘아아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이벤트의 제왕’ 최수종만큼이나 많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고백한다. 특히 그는 “규모가 큰 것들이 많다”라며 역대급 생일 이벤트를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로 새로운 도전을 앞둔 오창석은 캐스팅에 의문을 품어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출연 계약서에 도장을 찍은 후 예상치 못한 반전에 당황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창석이 김구라의 연락을 5년이나 기다렸다고 폭로한다. 5년 전, 두 사람은 19금 토크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바. 그는 프로그램 종영 후 김구라의 한 마디만 철썩 같이 믿고 5년을 기다렸다고. 이에 김구라가 당황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과연 그 한 마디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창석이 무더위에도 절대 반팔 티셔츠를 입지 않는 이유가 공개된다. 그 이유가 ‘승부욕’ 때문이라는 것. 그의 충격적인 승부욕에 모두가 경악해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트 최수종’을 노리는 오창석의 사랑 가득한 이벤트는 오는 1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