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섹션 선택
'전참시' 홍현희 시매부 천뚱! 드디어 뚱스타 유민상 만났다 '덕심 폭발'
기사입력: 2021/03/19 [17:21]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이성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의 시매부 천뚱이 드디어 유민상을 만났다.

 

3월 2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45회에서는 뚱스타 유민상과 만난 천뚱의 하루가 그려진다.

 

상상을 초월하는 먹방 스케일로 먹방계를 뒤집어놓은 천뚱. 그는 이날 방송에서 원톱 먹방러 유민상의 집을 찾아간다. 천뚱은 평소 동경하던 유민상의 실물을 영접하자 말을 잇지 못하며 감격에 겨워했다고 한다. 이에 평소에 전혀 볼 수 없었던 모습까지 보였다고.

 

특히 이날 천뚱은 유민상에게 깜짝 놀랄 능력을 선보였다고 한다. 유민상은 천뚱의 놀라운 능력에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라며 두 눈을 의심했다고.

 

또한, 유민상은 원톱 먹티스트답게 천뚱에게 아낌없는 먹방 팁을 전수했다고 하는데. 뿐만 아니라 유민상은 돼지처럼 보이지 않는 꿀팁까지 알려줘 빵 터지는 웃음을 안긴다고.

 

모두가 박장대소하는 와중에도 천뚱은 사뭇 진지했다는 후문. 과연 유민상이 천뚱에게 전한 먹방의 진리는 무엇이었을까.

 

천뚱의 덕심 폭발한 하루는 3월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5회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