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회
지역플러스
2021년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2021년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기사입력: 2021/06/23 [11:51]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서 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서동욱남구청장이22일 남구청회의실에서 21년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에서 변회식남구의희.의장 임현규 남부경찰서장 등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울산남구,상반기지역치안협의회개최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사회안전망구축-

 

  울산남구(구청장서동욱)22남구청3회의실에서

2021상반기지역치안협의회정기회의’를개최했다.

 

  이날정기회의는위원장인서동욱구청장을비롯하여변외식남구의회의장,임현규남부경찰서장지역의치안을담당하는기관단체장14명이참석했으며,2021상반기지역치안협의회운영성과하반기추진계획에대하여다양한논의와정책아이디어를수렴했다.

 

  남구지역치안협의회는20084구성된이래,법질서를확립하고주민생활안전을위해다양한사업을추진해왔으며,2009울산에서가장먼저생활안전관제센터를구축해온남구는원룸밀집지역에방범용CCTV확대설치하고노후화된CCTV영상표출시스템을교체하여범죄예방과 범인검거에중요한역할을했다.이외에도어린이안전통학로확보,교통사고다발지역보행환경개선,도시재생사업각종환경개선사업에 범죄예방환경설계반영등의방법으로안전한치안환경구축에힘쓰고 있다.

 

  또한주민이주도적으로마을의안전취약부분을찾아서개선하는‘안전마을만들기‘사업은2014야음장생포동을시작으로올해신정5까지8동이참여하여지역의안전인프라확충과범죄와재난등의위험요소를해소하고각종안전사고를예방하는효과를보았다.

 

 

  특히나요즘빈발하는아동학대와여성폭력사고로주민불안이높아지고 있어남부경찰서의적극적인홍보와협력을요청했다.

 

  서동욱남구청장은“법질서를확립하고주민생활안전을강화하기위해서는행정과경찰,소방,교정,출입국부분에서상호긴밀하게협조하여야한다”며,“안전하고건강한지역사회조성에최선을 다할것”이라고말했다.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