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3회 대한민국 조찬기도회 열려..
12월 2일 서울의 스위스그랜드호텔 대연회장에서 아침 6시30분 대한민국 조찬기도회(회장 김진표·이봉관)가 약 2시간 가량 열렸다.
먼저 참석한 모든 자들이 통성으로 회개하며 국가번영과 발전을 위하여, 코로나19 극복과 일상회복을 위하여 기도하였고 내년 대선과 함께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과 공정하고 정당한 선거가 되기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였으며 이외에도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국가안보와 세계평화를 위하여, 국가발전과 경제부흥을 위하여 각각 기도하였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이재명, 윤석열 등 여야의 후보들도 참석한 가운데 시작되었다.
꿈의 교회 김학중 목사의 설교와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을 통하여 이 나라가 하나님께서 다스리시고 지켜 주시기를 한 마음으로 예배하였으며 또한 영상으로 미국과 이스라엘의 조찬기도회 지도자들의 축하와 격려속에서 대한민국의 자유통일과 북한의 핵 포기와 국가번영을 위하여 함께 기도하였다.
대한민국가조찬기도회는 1968년 제1회 국가기도회를 시작하여,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국가와 민족복음화, 세계평화와 번영을 위해 기도하는 평신도 기도단체이다.
이번 기도회는 말라기 4장 2절을 주제로 하여 공의와 회복을 위하여 기도하였으며 꿈의 교회 중창단의 특송과 청운교회의 찬양대의 찬송으로 함께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