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이틴 시헌, 생애 첫 OST 녹음 비하인드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7/07/19 [11:09]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룹 마이틴(MYTEEN)의 실력파 보컬 시헌이 생애 처음으로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연출 안길호, 극본 이수연)’ OST에 참여했다.

어제(18일) 오후 마이틴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시헌의 OST 곡 ‘사랑할 것 처럼’ 비하인드 영상에는 첫 OST 녹음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시헌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녹음이 시작되자 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깊은 감성과 안정된 가창력을 선보였다.

시헌은 “데뷔 전부터 좋은 기회가 생겨서 조승우 선배님, 배두나 선배님께서 출연하시는 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영광이고 열심히 불렀으니까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그리고 드라마 비밀의 숲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화제의 드라마 ‘비밀의 숲’ OST Part. 7 ‘사랑 할 것 처럼’은 26일(수) 데뷔를 앞두고 가창력을 인정 받은 마이틴의 시헌의 슬픈 발라드 곡으로 작사가 굿초이스와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콜라보),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사임당 빛의 일기’ OST '기억상실증'(김범수)등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 작품이다.

한편, 마이틴 시헌은 가수 백지영과 ‘이슬 라이브’에서 ‘새벽 가로수 길’을 듀엣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영상 링크>

https://youtu.be/07Bb96zfYCM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