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포털 에듀팡(㈜포워드퓨처, 대표 여원동)이 7월 24일 ‘리틀팍스’의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동영상 전용 서비스 ‘리틀팍스 TV’를 에듀팡의 ‘교육동영상’을 통해 오픈했다.
리틀팍스(대표 양명선)는 17년간 한결같은 철학으로 영어 콘텐츠 개발에 매진해온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으로 ‘스토리에 빠지면 영어가 됩니다’라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멀티미디어 학습 방식을 도입한 어린이 영어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단계별로 반드시 익혀야 할 단어와 문장들을 스토리로 구성하여 영어에 대한 이해와 응용력을 높일 수 있는 전문 콘텐츠를 제공해 교육포털사이트 에듀팡에서 연속적으로 완판을 선보였으며, 올해 초 홈쇼핑에서도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이번에 에듀팡에서 론칭한 ‘리틀팍스 TV’는 리틀팍스의 3,500여편의 애니메이션 중 인기있는 영상을 선별하여 애니메이션 시청에 초점을 맞춘 리틀팍스 라이트 버전에 해당한다. 흥미와 영어 수준을 고려한 영어동화 1,000여편과 동요 200여편을 선정하여 애니메이션 시리즈별로 시청할 수 있다.
시리즈별 가격은 2,000원으로 현재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곧 무제한 정액 이용권도 론칭할 계획이다.
에듀팡은 ‘리틀팍스 TV’ 론칭과 함꼐 에듀팡 커뮤니티에서 ‘마이 리틀팍스 텔레비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리틀팍스’를 소재로 자유롭게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페이지에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한 전원 모두에게 1개월 이용권+에듀팡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고 추가로 심사를 통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팡은 2015년 1월 론칭한 교육포탈 서비스로 리틀팍스 TV외에도 에듀팡 교육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영상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노부영 책갈피요정 또보, 한글이야호 영상 등을 제공하는 채널봄과 같은 키즈동영상에서 입시, IT 등 다양한 동영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교육시장에 보다 기여하고자 6월 교육동영상 서비스 론칭 후 어린이 영어 애니메이션 분야 최강자인 리틀팍스와 동영상 서비스로 기획된 리틀팍스 TV를 오픈했다”며 “더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학부모의 교육 고민을 덜어주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다. 2015년 1월 1일 설립되었으며 교육비 절감을 통한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출처:포워드퓨처 언론연락처: 포워드퓨처 이윤정 선임연구원 02-2088-786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