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 신앙
4차 산업의 혁명이 가져 오는 성경예언의 성취
성경예언
기사입력: 2018/07/17 [09:55]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이성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차 산업의 혁명이 가져 오는 성경예언의 성취

 

▲ 4차 산업혁명

 

4차산업의 혁명이란 빅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로봇공학, 사물인터넷, 무인 운송 수단(무인 항공기, 무인 자동차), 3차원 나노 인쇄 기술과 같은 6대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 혁신이다. 라고 인터넷이 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의 증거는 정보지식의 빠른 전파로 급속하게 세상이 격변하는 것입니다.

그 증거들이 각처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물인터넷 세상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또한 빅 데이터와 인공지능들이 우리를 둘러싸며 우리를 감시하기도 하고 우리의 일상을 편리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상의 끝은 어디 일까요 그것은 성경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경의 난해한 단어들을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현대인의 성경으로 읽습니다.

 

14 이 짐승이 이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첫째 짐승이 뒤에서 봐주었기 때문입니다. 이 짐승은 이런 기적을 가지고 세계 각처에 있는 사람들을 현혹시킨 뒤 치명상을 입고도 다시 살아난 그 첫째 짐승의 우상을 크게 만들라고 명령하였습니다.

15 그리고 우상이 다 만들어지자 입김을 불어넣어 말도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러자 그 우상은 자기에게 경배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를 막론하고 다 죽이라고 명령하였습니다.

16 이 짐승은 힘이 있는 자나 없는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노예나 자유인이나 다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낙인을 찍게 하였습니다.

17 그리고 이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을 뜻하는 숫자가 새겨진 낙인이 찍히지 않은 사람은 일할 수도 상점에서 물건을 살 수도 없게 하였습니다.

18 여기에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서 풀어야 할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이 숫자의 뜻을 풀 수 있는 사람은 풀어 보십시오. 이 짐승의 이름을 숫자로 표시하면 666이 됩니다.

 

우리는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우리 삶에 가까이 다가온 컴퓨터 즉 요즘 세상은 스마트폰이 손 안에 있는 컴퓨터 이죠 . 우리는 잠들기 전에 보고 자고 깨어 나서 제일 먼저 보는 것이 이 핸드폰입니다.

이처럼 우리들은 세상일에 분주하거나 돈과 부요를 따라가는 종이 되어 버린지도 모릅니다.

 

4차 산업이 우리생활에 가져오는 제일 큰 변화는 돈의 개념입니다. 옛날에는 돈을 버는 것은 손으로 직접 일을 하거나 몸으로 하는 노동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4차산업이 주는 일은 단지 인터넷에서의 활동으로도 이제껏 구축하였던 시설을 통해서 막대한 재화를 줄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돈은 언제든지

인터넷 안에서 주는 것이죠 그것은 비트코인과 같은 전자화폐등을 주며 인터넷에서의 노동을 요구합니다.

 

어찌됐든 인터넷이 보여주는 세상은 한 사람이 모든 사람들을 통제하며 그의 뜻으로 세상을 지배하기에 좋은 시스템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넷이 만든 세상을 666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라는 단어의 숫자의 합이 666이라고 했으며 또 다른 사람들은 교황의 이름이 바로 666이라고도 하였고 또 다른 사람들은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어찌 됐든 우리는 4차 산업과 더불어 한 사람이 이 세상을 지배하는 세상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이러한 일들은 점차적드로 가시화 되며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에게 오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앞으로 인공지능이 사람을 지배한다니, 인류가 이로 인해 멸망한다는 이야기도 하는데 성경은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사람들과 믿지 아니하는 사람들을 구분하는데 이 짐승의 표로 사용한다고 말입니다.

첫 사람 아담이 먹지 말라고 한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를 먹음으로 인류가 죄의 종이 된 것처럼 이제 우리는 우리 모두가 아담이 되고 하와가 되어 이 짐승의 표를 받을 것인가 받지 않고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돈과 부요, 그리고 이 세상에서의 삶만을 위하여 이 표를 받을 것인지를 우리 각자가 해야할 시기가 오고 있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짐승의 표라고 하는 인터넷 세상에 한번 중독이 되면 우리는 그곳의 종이 되어 버립니다.

부요함과 짐승을 따라가는 자들에게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7. 우리가 세상에 아무 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 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8.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딤전 6:9.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욕심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파멸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10.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아마도 666이 지배하는 짐승의 표 환란에서 절대 빠져나오지 않은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세상의 부요함과 쾌락을 따라가는 사람들

2.돈을 사랑함으로 전자화폐가 666세상에 너무 많아 세상에 미련을 둔 자들

3.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자기는 구원받았으니 천국 갈 줄로 아는 크리스찬들

4.예수를 믿으나 예수의 증거가 삶에서 하나도 나타난 적이 없는 예수 믿는 자들

5.옛날에 은혜받은 것으로 안주하고 현재의 삶에서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 받지 않는 자들

6.기도와 말씀의 필요를 알지 못하고 세상일에 빠져 사는 종교적인 주일교인들

7.자기를 부인하지 아니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지 않는 자들

 

과연 여러분들은 성경말씀을 믿고 하나님을 믿음으로 이러한 유혹과 세상을 좆지 않고 말씀을 따르며 하나님만을 섬기는 사람입니까? 아니면 세상을 따르며 사람이 만든 세상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버리고 짐승의 표를 받겠습니까? 우리 각자는 선택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