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기술로 만들어진 국제통용 암호화화폐 위드코인, 해외 블록체인 기술자들의 자유채굴 참여 시작
엘름 블록체인은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탈중앙형 국제 통용 암호화화폐 위드코인에 전 세계 블록체인 기술자들의 서버채굴 참여가 본격 시작됐다고 23일 밝혔다.
위드코인은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탈중앙형 국제 통용 암호화화폐다.
위드코인은 기존 알트코인과 달리 가장 안정적인 X-13알고리즘을 재코딩했다. 이에 따라 엄청난 양의 전기를 소비하는 기존 채굴 방식을 벗어나 가장 저렴하게 채굴할 수 있는 암호화화폐다.
위드코인은 기존 블록체인을 보안하고 수정하여 더 가볍고 작은 블록으로 운영되도록 하였다.
엘름 블록체인은 위드코인에 대해 전 세계 모든 암호화화폐 중 가장 빠른 이체 속도를 가지고 있어 실생활에서 화폐로 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화폐라고 설명했다.
엘림 블록체인 연구소는 위드코인의 사용자 플랫폼 개발에 집중하여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또 현재 프렌차이즈에 제공할 정산 시스템 및 보안이 강화된 P2P 전자지갑(채굴자용-골드지갑, 소비자용-실버지갑), 보안프로그램을 발표 준비 중에 있다.
위드코인은 다양한 암호화화폐에 내재된 기술 상의 그리고 운영 상의 문제를 극복하는 것과 제도 및 발행 계획은 권력의 중앙 집중화를 억제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안성 및 무결성을 활용하여 위드코인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위드코인은 국내 거래소 코인이즈, 코인첼과 네덜란드 국제거래소 C-CEX에 상장이 되었고 4월 말 센프란시스코 국제거래소 OCTAEX, 태국 국제거래소 BITONBAY 상장이 되었다.
또한 9월 1일에는 엘림 블록체인 산하 재단법인 위드국제재단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의 신들의 공연 ‘GOD OF HIPHOP’을 주관할 예정이다.
위드국제재단은 한국사회의 발전된 삶의 환경과 개발도상국에 있는 민족들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관심에서 시작되었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이주민들에게 대한민국 사회에 정착하여 안정적인 생활이 이루어지도록 필요한 지원을 함으로써 미래 대한민국의 잠재적 역량을 가진 국민으로 기여되도록 디딤돌이 되려는 취지에서 설립되었다.
대한민국 블록체인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위드코인은 앞으로 대한민국의 라이프 스타일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는 차대세 암호화화폐로써 국제적인 공연을 통해 새로운 유저확보 및 위드코인의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한 사용처 홍보전략에 나선다.
엘림 블록체인 개요
엘림 블록체인 R&D연구센터(Elim Block Chain R&D Center)는 세계 최초로 X-13+ Algorithm을 연구 개발하여 엄청난 양의 전기를 소비하는 기존 채굴 방식을 벗어나 가장 저렴하게 채굴할 수 있는 탈중앙형 Cryptocurrency WITHCoin(WTHC / With Truly and Honest Coin) 개발에 성공했다. 전 세계에 X-13+ Algorithm 채굴 방식 WITHCoin 기술을 공개하여 한국 Block Chain 기술의 우수성을 알렸다.
출처:엘림 블록체인 언론연락처: 엘림 블록체인 전략기획팀 배윤빈 전략기획실장 010-8819-1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