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경과 신앙
제 4회 구속사 세미나와 후속 집회 열려(울산광명교회)
구속사 이야기
기사입력: 2018/07/18 [16:39]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이성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회 구속사 세미나와 후속 집회 열려(울산광명교회)

 

울산 광명교회가 주관하고 성경보수구속사운동센터가 후원한 제4회 구속사 세미나가 지난 628일 광명교회에서 진행됐습니다. 부산, 경주, 함안 등에서 교파를 초월해 400여명의 목회자와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미국 페이스신학교 이승현 교수는 구속사에 나타난 아브라함의 의, 아브라함의 10대 허락과 8복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INT 유동필 목사 / 울산 광명교회 울산광명교회는 목회자들을 위한 구속사세미나를 56회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입니다.

 

세미나 이후 계속해서 3주간에 걸쳐(7/4~7/18) 광명교회에서는 담임목사(유동필)의 구속사 관련 강의가 이어졌습니다. 교회 성도들과 인근의 목회자, 신학생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경연도 계산에 관한 내용으로 구속사에 흐르고 있는 하나님의 경륜을 알아보면서 표면적인 성경연구가 아닌 일점일획까지도 우리 영혼을 위한 구속의 큰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후속 세미나



또한 경기도 여주에서 813()~15()까지 열리는 2018 목회자 구속사 하계 대성회가 있으니 더욱 세밀한 구속사 세미나에 관심있는 목회자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하계성회 문의 울산 광명교회 052-289-9172

 

2018년 하계대성회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