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새로운도전
2020년 다니엘 기도회 11월1일부터 21일까지 기도의 거룩한 향연 시작
비대면 언택트 시대의 기도회 열려
기사입력: 2020/11/01 [18:48]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호세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년다니엘기도회 111일부터 21일까지 기도의 거룩한 향연 시작

 

▲     다니엘 기도회 주요 포스터사진


올해로 23년째 계속되고 있는 오륜교회(담임 김은호목사)의 다니엘 기도회가 111일부터 시작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말미암아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특화된 기도회를 통하여 더 많은 전국의 성도들이 함께 하게 되었다. 이 기도회는, 오륜교회만이 아닌 한국교회와 함께 연합하여 기도하기로 한 2013년을 기점으로 20151,076, 201710,091, 201913천여개 교회, 40만 성도들이 함께 참여하는 기도회로 성장했다.

 

또한 미리 10월부터 참여교회의 영상 예배 환경을 돕기 위해 OBOX(셋톱박스) 5,000개를 신청교회에 무료 제공하여 원할한 영상시청을 위하여 준비하였고 사랑의 헌금이 전해질 대상자도 추천받고 있다. 다니엘기도회 기간 동안 모여 질병으로 고통받는 선교사들과 이웃들을 위해 사용되는 사랑의 헌금은 올해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된다.

한편 올해 다니엘기도회에는 강남중앙침례교회 최병락 목사, 새터민 배영호 전도사, 앤디황 교수, 배우 신애라 집사 등 다양한 분야의 목회자와 평신도 사역자들을 통해 은혜로운 말씀과 간증이 선포될 예정이다.

 

또한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각 교회와 전문 찬양팀(경산중앙교회 워비스찬양팀, 만나교회 나비워십, 서울드림교회 드림워십, 수영로교회 지저스웨이, 안산동산교회 DS Praise, 여의도순복음교회 팀 조슈아, 예수전도단, 온누리교회 홀리임팩트, 이리신광교회 새빛소리, 인천그리스천학생연합 마라나타 프레이즈, 지구촌교회 지구촌워십, 한성교회 한성워십, 할렐루야교회 할렐루야 워십, 김명선 간사&뷰티풀워십, 소진영간사&램넌트워십, 오륜교회 램넌트워십, 프레전스, 하이프레이즈, 헤세드, 홀리샤우트) 이 뜨거운 찬양을 인도하며 기독교 문화공연팀 윤복희,오화평트리오,염평안,장한이(하니)의 공연도 진행된다.

▲    기도와 찬양의 다니엘 기도회

 

운영위원회 측은 올해 다니엘기도회는 언택트 시대에 기도로 하나니을 만나 하나님과 가정, 이웃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영적 회복의 현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니엘 기도회 운영위원장 김은호 목사는 다니엘 기도회를 통해 코로나로 모여 기도하지 못하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교회를 뛰어 넘어 가정과 각 처소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을 경험하는 축복의기회가 될 줄로 믿는다고 밝혔다.

‘2020 다니엘 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 인터넷 홈페이지(danielprayer.org)와 유튜브 채널(다니엘기도회)에 접속하면 된다.

 

문의 :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02-6413-4922~3)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