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사회이슈
갈릭베리어(Garlic Barrier)상품소개 및 회사개요
유기농 방충제
기사입력: 2018/07/10 [14:34]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서성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갈릭베리어(Garlic Barrier)상품소개 및 회사개요

 

▲ 유기농 방충제


1. 상품 소개

   

GRL사가 생산하고 판매하는 모든 자연 방충제는 Garlic Barrier라 부른다.

GB500, 1,000, 1갤런(3.785), 5갤런 용기, 드럼이 가능하다.

1갤런, 5갤런 용기, 드럼등의 경우에는 GB1/100물로 희석하여 사용한다.

5001,000는 가정용, 소규모 정원사를 위한 것이다.

이 제품은 10:1정도로 희석하여 사용한다. 농작물의 경우는 100:1물로 희석하여 사용한다.

2. GRL사 회사 개요

 

GRL19924월에 설립되었다.

 

미국90%정도는 농업용, 골프장용으로 사용되고, 10% 정도는 사육장, 가정, 그리고 정원 용품점을 통하여 판매되었다.

 

수출 유럽, 대만, 필리핀, 멕시코, 코스타리카, 푸에리토리코, 태국, 말레이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요르단, 이스라엘,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아르헨티나, 40여개국에 큰 호평을 받으면서 수출되고 있다.

 

원재료 공급 캘리포니아, 네바다, 멕시코, 아르헨티나 농부들과 구매계약이 되어있다.

그들은 마늘을 재배할 수 있는 적당한 영양과 자양분을 가지는 토양을 가지고 있다.

GRL은 마늘을 성장시키는 확실하고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정보는 회사의 기밀이다.

 

임 가공 처리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생마늘이 LA에 있는 GRL의 생산 공장으로 보내지고,

거기서 세척되고 껍질을 벗겨, 액을 추출하여 선적드럼에 담겨진다.

이 액은 차례로 CA Wainut에 있는 용기 공장으로 보내져 선적을 위하여 포장된다.

 

면허와 검사 GRL은 곧 United States Environment Protection AgencyThe Department

of Agriculture in California의 허가 하에 운영되며, GB가 팔리는 모든 주의 허가를 득하였다.

 

 

▲  각종 허가서류



사용처와 효능

▲    판매처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