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과 교회의 갈길
지금 우리 시대는 모든 지식과 정보가 축척되어 날이 갈수록 진보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해가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그에 따라 전통적인 가정과 성 윤리가 무너지고 동성애와 젠다스트림으로 급격하게 해체되어 1인가구와 1인생활구조로 변모하고 있으며 SNS에 의한 사회구조로 개편되어 사람들은 그야말로 국가가치관과 함께 이념과 사상에 따른 조직과 모임으로 구성되고 있는 것입니다.
교회는 오랫동안 예배와 가르침을 통해 오직 그리스도의 복음이 세상에 널리 전파되어 이 땅에 하늘나라가 이루어지기를 주기도문과 함께 구하며 힘썼습니다.
동성애와 성정체성으로 가정이 무너지면 그 후에는 교회가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교회는 바로 이 땅 위의 하늘나라 대사관이기에 교회는 동성애확산을 막고 반대하며 극렬하게 저항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이러한 사단의 교회를 무너뜨리기 위한 전략에 대하여 말씀하고 계십니다.
(살후 2:1) <악한 무리가 나타날 것이다> 형제 여러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것과 그분 앞에서 우리 모두가 함께 모이게 될 그 시간에 대해, 여러분에게 몇 마디 하려고 합니다.
(살후 2:2) 예언이나 말씀, 혹은 우리가 보냈다고 꾸민 가짜 편지를 가지고 주님의 날이 벌써 왔다고 떠들어 대는 사람들 때문에 흔들리거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살후 2:3) 누가 뭐라고 해도 속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하나님을 거역하고 지옥에 속한 악의 자녀가 나타날 때, 주님의 날이 임할 것입니다.
(살후 2:4) 그는, 신이라고 부르는 것과 사람들이 예배하고 섬기는 것들을 다 없애 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들 위에 올라 지배하려고 할 것입니다. 심지어는 하나님의 성전에 들어가 그 곳에 앉아서 자기가 하나님이라 주장할 것입니다.
(살후 2:5) 이 일들은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있을 때에 모두 말했던 것들인데 여러분은 기억하지 못합니까?
(살후 2:6) 이 악의 자녀는 지금 어떤 힘에 의해 사로잡혀 있으나 적절한 때에 풀려나게 될 것입니다.
(살후 2:7) 이미 악의 세력이 세상 가운데 슬며시 나타나고 있지만, 아직은 어떤 힘에 의해 눌려 있습니다. 그를 누르고 있는 힘이 다른 곳으로 옮겨질 때까지 꼼짝 못하고 있다가
(살후 2:8) 마침내 이 악한 자는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하지만 영광 중에 오시는 주 예수님께서, 그분의 입에서 나오는 입김으로 그를 죽이고 말 것입니다. (쉬운성경)
그렇습니다. 이 악한 사단의 힘과 세력들이 슬며시 우리가 사는 세상전반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사단의 공격이 위험한 이유는 그들은 전 방위적으로 교회를 공격한 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믿지 않는 세상의 권력자들과 주관자들에 의하여 최소 2가지 이상의 공격을 받고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동성애요 또 하나가 교인들에게 정치적 갈등으로 분열하고 종교세를 통한 교회의 흠집내기가 바로 그것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지난 2,3년간 급격한 정치의 태풍속을 빠져 나왔으며 아직도 그 여파가 교회 곳곳에 널려 있습니다. 바로 우파와 좌파, 진보와 보수, 이데올로기와 사회주의 사상이 교회로 들어왔으며 학교에서는 전교조와 이념에 빠진 지도자들과 선생들을 통해서 우리 사회를 분열시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오늘날 까지 지탱하여온 한미동맹이 흔들고 우리민족끼리와 사대주의 사상으로 지도자들은 전쟁이 아닌 평화위주의 정책과 북한정권에게 화해와 체제를 인정하는 대화로 이제까지의 문빗장을 개방하고 화해정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적폐청산이라는 명목으로 가진자를 벌주고 서민정책으로 인기를 통하여 지방선거도 승리하였습니다.
지금 세계는 4차산업으로 우리삶의 전반에 걸쳐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이란 정보통신 기술(ICT)의 융합으로 이루어낸 혁명 시대를 말한다. 이 혁명의 핵심은 빅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로봇공학, 사물인터넷, 무인 운송 수단(무인 항공기, 무인 자동차), 3차원 인쇄, 나노 기술과 같은 6대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 혁신이다. 라고 인터넷이 말하고 있습니다.
성경말씀에 의하면 (살후 2:4) 그는, 신이라고 부르는 것과 사람들이 예배하고 섬기는 것들을 다 없애 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들 위에 올라 지배하려고 할 것입니다. 심지어는 하나님의 성전에 들어가 그 곳에 앉아서 자기가 하나님이라 주장할 것입니다.
바울은 예언하기를 4차산업의 발달이 되면 우리의 삶, 특히 적 그리스도가 등장하게 되며 전통적인 교회의 모습, 즉 예배하고 찬양하며 교제하는 이러한 활동들이 사라진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유럽교회는 벌써부터 쇠퇴한지가 오래 되었고 무슬림과 나이트클럽으로 변해버렸으며 주님을 위한 예배는 나이든 사람들 몇 명만이 나온다고 합니다. 즉 4차 산업은 우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대신 666짐승의 숫자를 사람들을 통제하여 적그리스도가 지배하는 세상으로 발전함으로 예배가 사라지고 짐승의 표를 받지 못하면 매매를 못하는 세상이 되어 결국 이 세상을 지배하게 된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말하기를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4찬산업 혁명과 장차 적 그리스도가 지배하는 세상이 오게 될 때에 교회중에 살아 남는 교회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교회는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교회만이 영광스러운
잔치에 참예하게 될 것입니다. 이 교회는 우리 각자 개인이요, 그러한 개인 모인 공동체입니다.
이러한 교회가 되기 위해 우리는 하나님의 계명안에서 살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