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음악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빌보드 200 1위 기록
K-POP 중심에 서다
기사입력: 2019/04/16 [09:20]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강수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뉴스포커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에서 세 번째 정상을 차지 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빌보드가 홈페이지에 올린 예고 기사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공개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정상을 휩쓴 건 지난해 5월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지난해 9월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발매 이후 세 번째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이 오는 18일까지 20만점에서 22만5천점의 앨범 수치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가 1위로 등장할 4월 27일자 빌보드 200 차트는 오는 21일 홈페이지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때 발매 첫주 18만5천점을 얻어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예상대로 20만점 이상을 얻는다면 전작 성적을 뛰어넘게 된다.

 


원본 기사 보기:뉴스포커스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