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나라사랑 독도사랑 글짓기 및 그림대회 수상자 발표
먼저 이 지면을 통하여 6회 나라사랑 독도 글짓기 및 그림대회에 참여해 주신 관내 초.중.고 학생.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나라사랑(독도) 운동본부 울산연합회는 2014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독도 글짓기 및 그림대회를 통하여 자라나는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나라사랑의 근간이 되는 독도수호 정신을 함양하고 저 멀리 동해바다 외로운 섬인 독도를 통하여 배우고 있습니다.
최근, 남북한 정상교류를 통하여 어느 때 보다도 통일 대한민국에 대한 염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장차 대한민국을 이끌고 가야하는 다음세대에게 독도에서부터 시작하여 국토사랑, 바른역사, 미래의 통일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또한 금년부터 장차 통일 대한민국의 앞날을 내다보며 우리 조상의 잃어 버렸던 간도(동북3성)회복을 위하여도 힘써고 있습니다. 이는 장차 동북아시아에서의 위대한 꿈을 우리의 다음세대들에게 전하고자 함입니다.
매년 열리고 있는 독도의 날 10월 25일에 아래의 수상한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축하하여 영토사랑, 나라사랑, 독도수호, 고토회복의 민족혼을 일깨우는 애국의 날로 승화시키고 있습니다.
자랑스런 우리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에게 부끄럼 없는 자유 민주주의 통일 대한민국을 물려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행사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대회에 수상자들의 작품과 작년 수상자들의 작품을 모아 책으로 발행 기록보존 할 뿐 만아니라 예산이 확보되는 대로 관내 각 급 학교. 민단단체. 관공서 등에 무료로 배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수상하신 학생들은 25일 시상을 위해서 울산박물관 2층 행사장으로 오전 11시 전까지 입장바랍니다.
2019.10.10.
나라(독도)사랑 국민운동본부
울산연합회장 서 성 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