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치
전망대
울산 남구청장에 재 출마선언하는 이미영 의원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출마선언
기사입력: 2022/04/13 [13:21]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호세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 남구청장에 재 출마선언하는 이미영 의원

 

▲     ©남구청장에 재 출마하는 이미영의원

 

2022412일 오전 10시 울산시의회에서 이미영시의원의 출마식이 거행되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남구 주민 여러분!

저 이미영은 61일 시행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울산광역시 남구청장에 출마하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 이미영은 고 김대준 대통령에게 정치철학을 배웠고 고 노무현 대통령에게 정치인의 마음을, 문제인 대통령에게 정치인의 삶을 배웠습니다.

 

저는 울산 남구에서 구의원, 시의원을 경험하였고 그 어떤 의원보다고 열심히 노력한 결과 ‘2021년 대한민국의정평판대상을 최초로 수상하였으며 남구발전을 위해 구석구석 살피며 바른 방향으로 달려왔으며 남구의 큰 일꾼이라 자부합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울산의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기회와 여건을 만들기 위한 때가 바로 이 때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울산의 남구는 위기입니다. 울산의 중심이었으며 세계로 도약했던 역동의 남구는 동력을 잃고 2021년 한국지자체 경쟁력 지수인 KCL 조사에서 북구에도 뒤쳐진다는 결과가 발표될 정도입니다.

 

저 이미영은 과감하게 도시 발전계획을 세우고 발전과 더불어 품격과 희망이 넘쳐흐르는 남구를 만들겠습니다. 이제 다시 한번 남구가 발전할 차례입니다.

저 이미영이 남구의 교통을 해결하겠습니다.

남구만의 차별화된 문화와 품격을 누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남산로 지하화를 필두로 하는 남구 발전과 품격을 이끌 이미영표 약속을 하나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는 의료진과 공무원 등 방역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와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남구 주민 여러분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