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사회리포트
울산시 남구 소상공인연합회 초대회장 취임식 및 발대식열려
소상공인들을 대변하는 허브가 되기를..
기사입력: 2022/05/25 [17:41]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호세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산시 남구 소상공인연합회 초대회장 취임식 및 발대식열려

 

▲     © 남구회장과 지역임원들의 임명장수여

 

525일 남구청 6층에서 소상공인연합회 울산 남구회장 취임식이 열렸다. 700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소상공인연합회는 중앙에서 임명된 울산남구 소상공인회장으로 김종택 회장을 초대회장으로 추대하여 지역의 국회의원 및 남구청 및 지역인사들을 모시고 발대식을 열었으며 이 자리에는 6월 지방선거의 후보들이 인사를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나타내었다.

 

울산의 약 5만명에 달하는 소상공인(,,주 관련 상인)들은 지난 코로나로 인하여 약 40%이상 감소한 매출하락과 서민경제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이번 취임식을 계기로 침체된 소상공인들의 에로와 현장의견을 정책화하여 정책당국과 정치권에 전달하는 소상공인의 정책 허브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이날 행사는 연합회 회원 및 내빈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회장 위촉장 수여, 취임사 및 축사, 지역임원 임명장 수여와 임원 선서 등으로 진행됐다.

▲     ©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받는 김종택 남구회장

 

새로운 도약에 나서는 울산 남구 소상공인연합회가 단결화 화합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새로운 희망의 활로를 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기대해 본다.

▲     © 김종책 남구 회장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