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령도사의 비결(2편)
삼천리금수강산은 자유형명당, 국토에 보물을, 이용하면 태평성대가 온다.
나라와 국민이 태평성대를 맞이하려면 국민두뇌 개혁
국민 여러분 건강과 가정이 편안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공을 기원합니다. 협조하면 탄핵정변(政變) 구속정변(政變)은 간단하게 끝 낼수 있습니다.
둘째 생기주편천지침관일신(生氣周編天地浸灌一身)
- 생기가 응축된 맥근토 층은 온도 12도, 습도가 40%, 산도가 7도, 생기가 천지를 두루 돌아다니다가 한 곳에 모인 진 혈지에 시신(유골)을 안장하면 생기가 유골에 응축되어 황골로 변화되면서 동조 DNA 가 발생하여 그 황골의 빛줄기가 자손들 귀뒤요 또는 정곡으로 보내 가문에 우환이 없고 사랑과 화합으로 건강과 두뇌 판단력이 바로 선다.
- 두뇌: 디옥시리보 핵산, 단백지, 염색체 복합체로서 배열되어 있는 유전인자 조상과 자손은 같은 동기에너지 이기 때문에 일맥상통함으로 건강과 두뇌, 판단력과 두뇌(좌우 한쌍을 이룬 반구상 덩어리를 말함)
- 대뇌 : 정신작용, 지각, 운동, 기억력 등을 맡은 중추가 분포한 큰 골
- 소뇌 : 뇌의 일부 대뇌의 아래 연수의 위에 달걀모양임, 신체 각부의 운동을 조절하는 구실을 하는 작은 골
- 연수 : 뇌수의 아래 끝에 있으며 척수의 뒤 끝으로 이어지는 부분 , 생명에 직접 관계되는 폐, 심장, 혈관등의 운동을 지배하는 숨골
- 두뇌서 감지해 내는 감정과 태도로 행동이 나라와 세계를 좌지우지 하는 것이 사람의 두뇌다. 그렇다면 삼천리금수강산은 장유형 명당국토다. 하늘의 보배를 땅에다 감춰두고 산신이 맡아 지키고 주인을 기다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간단하게 10가지만 논한다면 아래와 같다.
권력을 바라거든
|
자미원국 (紫微垣局)
|
진혈지를 취하여라
|
태미원국 (太微垣局)
|
“
|
천시원국 (天市垣局)
|
“
|
천교혈 (天巧穴)
|
“
|
북신국세 (北辰局勢)
|
“
|
재력을 바라거든
|
융취명당 (融聚明堂)
|
“
|
대회명당 (大會明堂)
|
“
|
취면수 (聚面水)
|
“
|
융저수 (融瀦水)
|
“
|
정금 (正金)
|
“
|
위 대진혈지에 허욕은 금물, 호랑이 잡으려고 하지 말고 숲을 길러라. 천복을 가진 자라도 노력안하면 안된다.
권력을 갖고져 하거든 두뇌를 바꿔라. 거짓말, 허욕, 질투, 야심, 폄훼, 궤변은 금물, 마음을 바꿔 회개하려고 하지만 좀처럼 되지 않는 것은 두뇌가 사기, 여기, 간섭에너지에 감염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음을 바꾸는 것은 진혈지 황골 동조 DNA 빛줄기를 받아야 두뇌 개혁이 될 것이다.
셋째 흉지 시신 매장
- 흉지라 함은 온도, 습도, 산도가 맞지 않고 수기태과, 수기불급, 무기지, 미 기지임으로 유골이 썩어 변질되면서 사기 여기 간섭에너지가 발생하여 조부모와 자손들은 유전인자 임으로 일맥상통하여 그 에너지 빛 줄기가 자손들 귀뒤요 또는 정곡으로 보내 질병과 두뇌 판단력이 흐려 흑,백을 가리는데 횡설수설하거나 실성한 것 같기도 하고 돌연변이와 더 심하면 미치광이와 돌연사, 가문에 우환과 모든 일들이 용두사미가 될 것이다.
北 두 시신에 수은, 알코올, 포르말린을 주입, 무육탈로 특수 사기 여기 간섭 DNA가 소용돌이 치면서 자손과 동기 에너지이기 때문에 이기주의, 인민이야 굶어 죽든 말든 살상무기와 핵무기에 전념하고 인권이 말살된 인간 생지옥 적화통일을 고집하는 특수 두뇌는 음파, 광파 둘 이상 겹쳐서 참견함과 강, 약과 풍한서습과 요사스러운 나쁜 기운에 감염된 두뇌가 통치하게 된다.
넷째 화장 및 납골 평장
-화장을 하는 것은 영혼이 머물든 시신을 불에 태우는 것이다. 하지만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 누이며 고이고이 나를 길러주신 부모님을 불경스럽게 참아 견딜 수 없는 마음, 불에다 태우는 것은 대 불효자가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인륜, 천륜을 그르친 자는 명당 진 혈지에 들어 갈 수 없음으로 화장하여 그 납골은 반드시 납골펼장이 마땅하다.
-납골당, 납골묘, 수목장 등은 항아리 내, 외 온도차이로 결로가 발생하여 불 소각 유골이 시커멓게 썩어 변질되면서 날파리, 벌레, 구더기가 우굴거리는 것은 DNA가 남아 있어 강, 산, 천, 바다 이리저리 뿌려도 불 소각 유골에 빛, 바람, 수분 등으로 다 썩어 소멸 될 때까지 그 빛줄기를 자손들은 피할 길이 없음을 명심하기 바란다.
다섯째 저승과 영혼
-모든 것을 다 아시는 전지우주를 창조하신 전지 전능한 존재는 짙은 보랏빛 영역안에 계신다. 영혼이 영원이 사는 저승세계가 있으며 동물들이 잠깐 쉬어가는 이승세계가 있다. 미국, 마이클 뉴턴 박사가 云 최면을 통해 영혼세계에서 우리의 삶을 알아 낸 선구자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심리학자의 6개국어로 번역된 베스트 셀러, 저승하루가 이승 50년 정도라니, 인간들은 지구 종말 추수할 날을 재촉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사후 신비한 삶에 대한 진실한 답들은 영적인 문뒤에 잠겨진 채로 남아 있다. 우리 영혼에는 정체성을 망각하게 하는 기능이 있으며 이것은 영혼과 인간의 두뇌가 합치는 의식 차원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다.
-“사람이 운명할 때 영혼은 어떤 힘 같은 것이 내 몸 바깥으로 나를 머리 꼭대기 정도로 밀어 냅니다. 작은 빛 알맹이가 바나나 껍질을 벗기듯이 금방 난 육체를 한번에 쑥 버렸어요 더 이상 고통도 없고 아주 자연스러운게 근사해요 공기 같지도 않은 공기속에 내가 있는 것 같고 나는 무게가 없고 내 주위에는 고체로 된 것이 없고 부딪히는 것도 없고 나는 그저 떠돌아 다녀요 밝은 하얀 빛으로 너무도 환해요,” (더 알고저 하면 저서를 참고)
기 타
1.현재와 미래 :
중국과 인도가 부상하고 미국이 쇠퇴한다면 지정학적 위험이 닥칠 나라로 대한민국과 460만명의 소국 조지아와 타이완, 한국은 미국의 핵우산 신뢰위기가 닥칠 경우 새로운 핵우산을 찾거나 스스로 핵무장을 해야 할 상황에 처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한국이 붙들고 주저 앉히려 해도 미국이 한반도에서 떠날 시기가 올 지도 모른다. 패권적 국제질서에 부속품처럼 굴종하고 연명하면서 살아 갈 것이지 아니면 두뇌를 바꿔 다시 태어날 것인지..., 결정이 시급하다
2.우리는 이대로는 안된다.
백년 아니 천년을 가도 더 하면 더 했지 지난 전철을 피할 길이 있겠는가?
그래서 우리는 비핵화로 통일을 한다 해도 종주국에 조공 갔다 바치고 고개도 들지 못하고 쩔쩔매는 그 시대를 또다시 밟기를 원하는가? 패권국들의 조공과 핵우산과 성노예를 탈피해야 할 시기다 왔다. 그래서 필자의 대안은 이렇다. 앞에 5가지에 필설한 바 있지만 국 감여형기를 시행하면 국민두뇌가 개혁되면서 현명한 거인, 성인군자, 위인, 영웅, 대인들이 나타나 미, 중 , 러, 일의 전리품이 된 이 한반도 모리배 정치를 피 흘리지 않고 선진경제 부국강병으로 8,000만 민족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태평성대로 이끌어 갈 것을 하늘을 우러러 국민앞에 선서합니다.
3.우리의 현 상황 :
사회적 공분을 유도해 이성을 마비시키고 있다. 사회공기를 정화하여 국민심성을 맑게 해야 할 정치, 공직, 종교 지도자들의 기도와 목탁소리가 오히려 소음으로 들여 사회를 혼탁하게 만들고 국민을 계도하기 보다 민족의 근심거리가 되고 있다. 극진좌파 역저
,
이기주의, 정치, 사법, 입법, 교과서의 거짓과 왜곡이 판치며 전교조와 52개 좌편향 단체, 사회 곳곳에 싹트는 바이러스, 나라를 제대로 이끌 지도자는 보이지 않는데 더 이상 정리하지 않고 이대로 간다면 살아 남기 어렵다.
4.탄핵政變 구속政變 云
한국의 법지주의는 검사와 법관이 죽였다.
과연 이 사람들이 검사가 맞나? 그런 황당한 구속영장을 기각하지 않고 발부 해 주는 판사가 과연 판사맞는가? 그런 황당한 공소장을 각하나 수정하지 않고 1년이상 재판하는 판사들이 과연 판사가 맞는가?
한국의 법치주의는 언론, 국회, 노조, 변호사가 죽인 것이 아니다. 법의 근본정신 원리도 모르면서 법률 잔재주로 권력과 돈을 쫓는 검사와 법관이 죽인 것이다.
나라의 심장인 청와대를 범죄조직으로 공표하고 나라의 대통령을 범죄 조직의 수괴로 모는 검사, 법관, 국회가 지배하는 나라, 과연 이것이 나라인가!
대한민국은 나라가 아니다. 언론, 국회, 검찰, 법원, 노조, 변호사, 학자 등의 문자를 가지고 노는 문신(文臣)
양반(兩班)계급들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거짓말과 사기, 음해, 모략으로 권력투쟁을 벌이는 조선왕조의 연장이다.
5.한반도 정치 :
천만 길 벼랑을 감춘 크레바스로 인도하는 사기, 여기, 간섭DNA게 감염된 두뇌, 원님 덕택에 나팔 불다가 8명이 처참한 꼴 볼견으로 몰골된 지도자, 또 한명은 지주망 올가미에 첩첩이 쌓여 공격과 논박을 받고 현 지도자도 이 전철을 피할 길이 있겠는가?
진정한 민주주의란 튼튼한 경제적 바탕 없이는 성취 할 수 없다. 인간은 우선 의식주가 해결되어야 정치, 문화, 사회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새마을 사업 교육 6번이나 받아간 싱가포르 선구자 리쾐유는 빈곤한 나라를 세계 8위 아시아 1위로 끌어 올린 용감무쌍한 영웅의 지도자, 그가 떠나는 날 싱가포르 국민들은 ‘당신이 떠나면 우리는 어떻게 하라고’ 하면서 장대비를 맞으며 땅을 치고 통골의 세상을 놀라게 했다.
6.몰락된 자유당
4.19 현장을 보면서 경무대 지도자 두뇌를 보면 직책과 죽음을 각오 하고도 직언하는 자는 없고 가면의 탈을 덮어쓰고 아부와 거짓을 고하는 자가 보좌관 곽영주, 이기붕, 박 마리아, 국방장관 신성모, 내무부장관 최인규, 깡패집단 이정재, 임하수, 유지광 이하 간제대모, 부정투표, 경무대 습격, 외국으로 도망 간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을 보면 그 두뇌는 판단력이 왜 흐릴까?
7.작금의 이 한반도 현실은
나라 곳곳에 민주주의와 사회주의가 뒤죽박죽, 비리나 반 국가. 교도소 담장위로 건너다 98범 전과, 권력과 부정부패, 폄훼와 궤변을 내 뱉는 자들이 국민혈세로 호화생활과 권력을 누리는 나라가 되어 버렸다. 문로남불, 내로남불, 분열, 분단, 이 한반도 8,000만 민족을 화합과 사랑으로 태평성대로 이끌어 간다면 그것은 차라리 마술이다.
8.인간의 창의성은
천부적 잠재능력 + 후천적 능력에 의해 나온다. 사람은 조상으로부터 저마다 타고난 소질, 재주, 지혜로, 농사는 농부가, 학교는 선비가, 제조는 기능공이, 법은 법관이, 나라와 국민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태평성대로 이끄는 황골의 동조DNA를 받은 현명한 인재와 위인, 성인군자, 용감한 영웅, 경천 동지할 대인들이 정치를 하는것이지 아무나 하면 파국, 까마귀가 봉황의 삶을 알 리가 없다.
9.결론적으로
- 로마는 정치선동 꾼들에 의해 멸망했다.
- 르완다는 내란으로 몰락했다. 지금의 한반도와 닮은 꼴...
- 난형 난제(難兄難弟) : 어느 쪽이 형이라고, 김정은과 카불의 도살자
- 피음사둔(詖淫邪遁) : 번드르한 말속에 본질을 간파해야
- 농장에 잡초가 무성하면 농장두인은 고려 연방제..
- 수무견시지치의(殊无犬豕之恥矣) : 부끄러움을 모르는 개, 돼지는 죽어 없애야 국격이 바로 선다.
- 식민화 근대화 사업화 민주화 고비를 넘어온 나라가 나에게 무엇을 해 줄것인가를 바라지 말고 내가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나 생각을 해야 나라가 바로 설 것이다.
- 우지자사경성(有志者事竟成) : 하고자 하는 뜻이 있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 용감무쌍한 영웅은 남들이 못하는 일을 선뜻 나서서 해내는 것이다. 용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
법령도사 2018.05.26일 기고